본문 바로가기
가볼만 한 곳

수원 아이랑 갈만한 곳 스타필드 수원 째깍섬,별마당키즈,키즈존

by 빼꼼곰 2024. 4. 14.

 

 

아이랑 가볼만한 곳을 찾다보니 더위를 피해서 실내로 가게 됩니다. 지난주까지만 해도 벚꽃 구경하며 야외활동도 할만했는데 이젠 안 되겠어요. 아이랑 가볼 만한 곳으로 수원 스타필드 추천합니다. 더위를 피해 즐겁고 다양한 놀거리가 있고, 맛있는 먹을거리가 있는 수원 스타필드 이야기 기록해 봅니다.

 

3층 째깍섬 수원-엄빠에게 자유시간을 주는 키즈카페

째깍섬은 일반 키즈카페와 달라요. 잠시 아이를 맡기고 커피 한잔, 쇼핑을 할 수 있어요. 노란 티를 입은 선생님들이 밀착해서 아이들을 케어해 주세요.

외창은 유리라 실내가 밝고 복도에서도 아이들 노는 모습이 잘 보이는 구조입니다.

나이키스타필드수원익스피리언스스튜디오

하지만 째깍섬은 아이만 입장하는 곳이라 엄빠에게 자유시간을 주지요. 저는 잠시 맡기고 클래스콕에 가서 요가하고 왔는데 아이를 맡아주니 좋더라고요. 아이도 즐겁게 놀았고요. 선생님들이 재밌게 놀아주니 아이가 오히려 자주 가자고 해서 문제예요.

 

출처. 스타필드

째까섬 이용요금은 좀 비싼 편이거든요.
드로잉이나 자연놀이는 50분에 25,000원, 놀이터는 50분에 20,000원, 패키지(놀이터+드로잉 or자연놀이)는 100분에 40,000원입니다.

 

3층 별마당키즈-무료 공연 관람&책 읽기

4월14일 드로잉 매직쇼 -크레용용

3층 별마당 키즈에서 매주 일요일 2시, 5시에 키즈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무료 공연으로 뮤지컬, 인형극, 매직쇼 등 다양한 공연이 열려요. 선착순으로 앉아서 관람할 수 있어요.

출처. 스타필드 앱

스타필드 앱에서 공연 프로그램 확인이 가능합니다.

별마당 키즈

공연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는 별마당키즈에서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어요. 아직 글을 읽을 수 없는 아이들은 부모님이 책을 읽어주지만 혼자 책을 읽을 수 있는 아이들은 혼자서 독서하더라고요. 공간을 다양하게 꾸며두어서 이용하기 좋더라고요.

오픈 초부터 공연 진짜 여러번 봤습니다. 별마당 키즈 공연 즐기는 방법을 소개두었으니 궁금하신 분은 바로가기 클릭해보세요.

 

3층 휠라키즈 VR체험-테니스 무료지만 재밌게

필라 키즈 매장에 VR 테니스 경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곳은 체험형 메가스토어라는데 아이들이 줄 서서 기다리더라고요. 아이가 처음 해봤는데 재밌어하더라고요. 

이름을 쓰고 순서를 기다리면 호명해 줍니다. 주말 낮에 갔을 때 별로 기다리진 않았어요. 아이들 체험으로 좋은 거 같아요.

 

탑텐 매장 내 놀이공간-잠시 쉬어가기

탑텐매장 안에 키즈존이 있어요. 화서역이 보이는 방향인데 유리창이 있어 밝은 곳이에요. 쿠션재질의 조형물과 쿠션이 있는데 별거 없는데도 아이들은 잘 놀아요. 쇼핑하다 잠시 들러 쇼핑도 하고 어른들도 쉬기 좋더라고요.

 

7층 잇토피아 키즈존-밥 먹이고 에너지 소진시키기

여긴 영유아공간입니다. 7층 잇토피아에 있어요. 어린 친구들이 노는 공간인데 미취학 아동까지는 이용이 가능한 것 같아요.

키즈존 근처에 김밥, 돈가스, 빠우도나스 등등 음식 사 먹을 곳이 있어서 좋아요. 아이들 밥 한 끼 먹이고 한참 놀았네요.

 

7층 챔피언 더 블랙벨트-아이들 천국 키즈카페

 

출처. 스타필드


7층에 있는 키즈카페. 제법 큰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영유아는 계속 눈길이 가고 쫓아다녀야 하지만요. 입장료가 꽤 비싼데 딜 뜨면 쿠팡 같은데서 저렴하게 구매하길 추천합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이용권을 기한 내 쓰지 못하면 쿠팡캐시로 다시 돌려주더라고요.

 

7층 클래스콕-시간 보내기 좋은 문센

클래스콕은 백화점, 쇼핑센터에 있는 문화센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주말에 아이랑 문센 다니면 시간이 잘 가지요. 트니트니, 발레 등 수업도 있고 원데이클래스도 열리니 일정에 맞는 클래스에 예약하고 참여해 보세요.

스타필드 수원에 방문했는데, 아이랑 밥 먹을 곳을 찾으신다면 호호식당을 추천합니다. 웨이팅을 하더라도 줄도 빨리 줄어들고 메뉴가 아이랑 밥 먹기 좋아요.